음식물처리기 리뷰 꼭 필요한 1등 가전제품 추천

음식물처리기 는 개인적으로 생각 했을때 그 무엇보다도 가정에 1대쯤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 하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음식물 쓰레기 버릴때에도 비용이 청구가 되기때문에 냄새나고 더러운 음식물쓰레기 직접 버릴바에는 음식물처리기로 처리한다면 매우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예전 음식물처리기 처럼 갈아서 따로 버리는 구조가 아닌 미생물로 분해하여 물과 함께 내려가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제가 현재 음식물처리기 이용하면서 실제 후기와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어떤점을 고려 해야 하는지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음식물처리기

음식물쓰레기는 매일매일 집에서 음식을 해먹는 순간 나오게 됩니다. 특히 요즘같은 여름철에는 보관 하기도 힘들고 악취가 심해 냉동해서 나중에 처리 하기 다반사입니다. 하지만 냉동해서 버린다 한들 음식물을 버릴때에는 녹여야 하는 번거러움도 있을뿐더러 냉장고 위생에도 취약한게 사실입니다.

음식물처리기 구매이유

음식물쓰레기에 대해서 고민이 매우 많았습니다. 처음에는 싱크대에 음식물쓰레기 봉투를 비치하여 바로 넣고 입구를 닫아 보기도 했고 일회용 비늴봉지에 넣어서 냉동고에 넣어 얼려 보기도 했습니다. 결론은 매우 청결하지 못했다는 점입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홈쇼핑에서 싱크대에서 음식물처리 가 가능한 제품을 보고 몇년 전에 바로 설치 하여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존음식물처리기 단점

어떤 브랜드 인지 공개 할 수는 없지만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음식물을 싱크대에 버리고 폐달을 사용해 음식을 갈아내는 방식으로 기계를 작동할때 몇초 되지는 않지만 매우 시끄럽습니다. 그리고 미생물 분해를 하고 있긴 하지만 가끔식 싱크대 에서 냄새가 올라 오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 제품은 폐달을 사용하지도 않고 기계 작동시 소음을 최소화 했으며, 뚜껑을 이용하여 작동하는 방식이라 냄새 걱정은 안해도 되겠다는걸 느꼇습니다.

설치 전세 월세?

전월세에 거주하시는 분들 걱정이 설치가 가능한지 궁금해 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전세에 살고 있고 월세 살때부터 설치 했으며, 이사 할때는 무상으로 이전설치 지원해줫습니다. 이거는 브랜드 마다 다르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렌탈은 손해 아닌가?

렌탈이라고 하면 보인 소유가 아니라고 생각 하시는 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렌탈기간동안 월 사용료를 매달 납부하시고 계약기간이 끝나면 자연스럽게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그냥 할부 구매라고 생각 하시면 되고 필요에 따라서는 제휴카드 사용시 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추천

저는 현재 다른 제품을 이용하고 있지만 제가 포스팅 하면서 제품을 확인 해본결과 아래 제품이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의 단점을 완벽 보완 한것 같습니다. 현재 제휴 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금액을 비교 해봣을때에도 금액은 브랜드 별로 그렇게 크게 차이가 나지 않고 제가 생각 하는 제품의 필요한 것은 소음이 심하지 않고 싱크대에서 냄새가 올라오지 않으며 as가 잘되는 제품이 최고라고 생각 합니다.

위에 제품이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이며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브랜드의 단점을 완벽 보완 했다고 생각 합니다. 위에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확인해 보시고 다른 제품도 알아 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결론

제가 실제로 사용해본 음식물처리기 다른 가전제품보다 처리기를 이용했을때 전혀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고 집에서 음식물에 의해 생기는 벌레에 대한 고민이 싹 사라졌습니다. 예전의 음식물처리기 는 따로 비워내야 한다는 단점도 있었지만 요즘에 나오는 제품은 싱크대에서 알아서 갈고 분해하여 내보내기 때문에 이렇게 청결할 수 가 없습니다. 음식물 때문에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꼭 위에 제품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강추!!

가전제품중에 제일 돈이 아깝지 않습니다!!

호신용품 1순위 추천 호신용 스프레이 강력한 자기방어의 동반자